• 카테고리

  • 카테고리

REVIEW

평점

작성자PAPERIAN(IP: )

작성일 2021.11.03 11:30:49

추천 추천해요

조회수 84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불만족
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희는 오랫동안 로젠택배와 큰 문제없이 거래를 지속해 오고 있으나 지역택배사나 배송담당기사님에 따라 불편이 있는 점 이해는 합니다.

대단히 죄송하지만, 택배담당기사님에 대한 불만은 로젠택배에 직접 요청하셔야 합니다. 

제품 분실에 관해서는 기본적으로 저희가 재발송 해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향후 택배사와 협의하에 해결하고 있습니다.

다행히 현재까지 분실은 발생한 적이 없습니다.

고객님의 불편에 대해 저희가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한계가 있음을 다시 한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로젠택배사를 사용하셔야할까요? 제품과는 별개의 이야기지만, 로젠은 고객센터가 전화가 안되기로 유명하대서 고객의견을 반영할 수 없으니 여기에 적겠습니다. 공동현관이 2개 있는데 그 중 가장 겉에 공동현관을 열고 들어오시지 않으면 계단에 물건이 널부러져있게 되어서 사람들 발에 채입니다. 그래서 가장 겉 공동현관번호 알려드리고 그 다음 공동현관 앞에 두시기를 말씀드렸는데"제가 그렇게까지 해야하나요?"라면서 따지시더라구요. 이정도는 택배기사의 기본업무에 속하지 않나요? 살면서 몇백번은 택배를 시켰는데 이런 적이 처음이라서 너무 당황스럽네요. 이경험을 해보니 택배사가 물건을 분실해도 고객센터가 연락이 안되면제가 어떻게 보상을 받나 싶은 생각이 들어서 앞으로는 이 택배사 사용하는 곳에서는 물건을 되도록 사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한통운이나 우체국택배는 이런일이 전혀 없는데 말입니다.

(2021-11-02 11:32:0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첨부파일
댓글 수정

비밀번호

댓글 수정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취소 확인

댓글 달기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댓글 달기 댓글 달기

평점

/ byte

보안문자

보안문자 확인

관리자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하세요.

관련 글 보기
번호 아이템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
1887 만족[날짜형] 2022 에디트 위클리 플래너 S 네**** 2022.04.11 56
1829 만족[날짜형] 2022 에디트 위클리 플래너 S 네**** 2022.03.09 46
1764 만족[날짜형] 2022 에디트 위클리 플래너 S 네**** 2022.02.09 56
1714 만족[날짜형] 2022 에디트 위클리 플래너 S 네**** 2022.01.17 63
1713 만족[날짜형] 2022 에디트 위클리 플래너 S 네**** 2022.01.17 47